3PC 설치 방법 및 비트디펜더 센트럴 기능 안내

안녕하세요. 비트디펜더 지원팀입니다.

먼저, 비트디펜더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최근 1+2 프로모션을 통해, 3PC 제품을 구매하시면 전체 3대의 PC에 대해서 하나의 센트럴 계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과는 차별되게 비트디펜더 2016 제품은 Bitdefender Central 계정을 통해서 사용권과 원격 보안에 대한 관리를 한 번에 제공합니다.

Bitdefender Centeral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인증하기 때문에, IP나, 공유기, 설치 위치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에서나 접속해서 제품을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3PC에 대한 설치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 번째 PC에 설치]

1. 3PC 구매 > 활성화 코드 수령(이메일로 발급됩니다)

2. 제품 다운로드 및 설치 > 설치 시 안내에 따라 Bitdefender Central 계정 생성(필수사항)

3. 제품 및 Bitdefender Central 웹사이트에서 활성화 코드 입력 > 1대의 PC설치 완료됨

 

[두 번째 PC에 설치]

4. 설치하려는 PC에서 Bitdefender Central 웹사이트에 로그인 합니다.

5. Bitdefender Central의 '내 디바이스' 메뉴에서 'Bitdefender 설치' 선택 > 팝업 창이 나타나면,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또는 다른 PC에서 설치를 선택 > 해당 OS 선택 > 설치하려는 사람의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여 보냅니다.

 

TIP : 친구나 가족과 함께 사용하려고 하는데, Bitdefender Central 계정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려면

'이메일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메일 수신자에게 사용권이 인증된 제품의 설치 링크가 발송되므로

이메일 수신자는 별도의 인증 절차없이 링크를 따라 그냥 설치만 하면 됩니다.

 

 

[세 번째 PC에 설치]

6. 두 번째 PC에 설치와 동일한 순서로 설치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하나의 센트럴 계정으로 웹을 통해 3대의 PC에 대해 각각 아래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악성코드 검사, 취약점 점검, 개인정보 삭제 및 최적화 명령, 원격 업데이트 등 보안 관련 명령을 원격으로 일괄 처리

 * 원격 잠금 및 위치찾기, 자녀 보호 등 기능을 원격으로 처리

 

TIP : Bitdefender Central 을 활용하면 포맷 및 재설치를 할 때, 제품 활성화 코드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포맷이나 재설치를 할 때, Bitdefender Central에 접속해서, 아무 장소나 아무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업데이트, 취약점 점검, 시스템 검사를 실행하고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설치된 제품을 다시 설치할 필요없이 제품을 한 단계 높은 제품으로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TIP : 제품 설치 과정에서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화면이 보이지 않은 경우, IE 버전이 10 이상인지 확인 후, 최신 IE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해외 사이트(아반게이트) 구매 시 주의 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www.bitdefender.com) 및 해외 국가에서 구매를 하시면,아반게이트(Avangate)라는 인터넷 판매 업체를 통해서 결제를 하게 됩니다.

 

아래 아반게이트 결제 화면의 붉은색 테두리 부문의 'Auto renewal' 옵션이 기본 값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사용 기간 만료 후, 자동 결제 처리가 됩니다.

 

이 때문에,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 대부분께서 자동 결제가 되는 것에 대해 많이 당황해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사용 기간 만료 1주일 전에 자동 결제 안내 메일을 드리지만, 미리 인지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구매 시에 해당 옵션을 클릭하여, 나타난 새로운 창에서 붉은 색 네모 박스를 체크하여  'Manual renewal'을 선택하셔야만 자동 결재가 되는 것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의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는 자동 연장(결제) 옵션이 없습니다~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되며, 글로벌 사이트보다 판매 가격이나, 기술 지원 조건이 훨씬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래는 글로벌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의 자동 결제 취소 안내 절차입니다.

 

[Auto Renewal 해제 방법 안내]


AUTO-RENEWAL 해제 서비스는 비트디펜더 글로벌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AUTO-RENEWAL 서비스는 Bitdefender 제품이 만료되기 7 일 전에 자동 갱신에 대한 확인 메일을 고객님께 드립니다.

이 이 메일은 서비스 취소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여 자동 갱신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하지만 지금 즉시 서비스를 취소 하려면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시고 아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bitdefender.com/support/contact-us.html  (클릭)

 

Product*: 사용 중인 제품을 선택 하세요

Category*: Auto-Renewal 을 선택 하세요

Operating System*:사용 중인 OS를 선택 하세요

Full Name*: 고객님 성함을 입력하세요

E-mail*: 고객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Country*: Korea, Republic of 를 선택 하세요

License Key: 라이센스 키를 입력 하세요

Message*: I do not want the Automatic Renewal. 을 입력하세요.

 

AUTO-RENEWAL 서비스는 본사 웹을 통해서만 진행되므로 한국에서 직접 처리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화면이 빈 칸으로 나올때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아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 10 이하 PC 환경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화면이 공백으로 표시되며, 설치 진행이 마무리 되지 않는  경우에 대한 설치 방법 안내입니다.
또한, 사정상 인터넷 익스플로러(IE) 1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없는 경우에 아래의 방법을 따라주세요



 [Bitdefender Central을 통해 설치하는 방법]

 a. 먼저, 브라우저의 버전을 확인하신 후, IE 10 이하 버전이라면, IE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거나,
    기본 브라우저를 구글 크롬으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b.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이동하셔서 Bitdefender 2016 항목을 선택하고 제거합니다. (제거 후 재시작은 선택 하지 마세요) 
 
 c.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Bitdefender Agnet 항목을 제거합니다.

 d. 
C:\Program Files\Bitdefender agent 폴더를 수동 삭제 후 시스템을 재시작 합니다. 
 
 e.  다음으로, 여기를 클릭하여 Bitdefender 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
   * 계정이 없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생성하셔야 합니다.(기존의 my.bitdefender.com 계정 또는 쇼핑몰 계정과는 별개 입니다)

 f. 내 사용권(My Subscription) 화면(아래 화면)에서 발급 받으신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 클릭)를 입력합니다.



 g. 사용권이 적용되면, 아래 화면과 같이 내 디바이스(My Device) 메뉴를 클릭한 후, Bitdefender 설치(Bitdefender Install)를 클릭합니다.


 
 
  h.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i.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본을 더블클릭하여 설치 안내에 따라 설치를 하시면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과정을
   생략하고 설치가 가능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OS 업그레이드, 포맷후 재설치, 다른 PC에 설치하고자 할 때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Central 계정의 사용권(사용 기한) 유지 및 원활한 이전 설치를 위해
아래 사항을 반드시 따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요 상황]

 1. PC의 OS를 업그레이드 하려는 경우(또는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로 재 설치가 필요한 경우) 
 2. PC 포맷 후 재 설치를 하려는 경우
 3. 사용 중인 PC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한 후, 다른 PC에 비트디펜더를 설치하는 경우


[진행 절차]

다음은 PC 업그레이드(OS 및 H/W), PC 포맷 또는 다른 PC 에서 비트디펜더 2016을 설치하고자 할 때의 절차입니다.
안전한 사용권 이전을 위해 반드시 다음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먼저, 이미 보유하고 계신 비트디펜더 Central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2. 다음 그림과 같이 '내 디바이스(My device)' 메뉴에서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삭제합니다.
    * 설치된 PC의 오른쪽 3개의 점을 클릭하여 '제거' 버튼을 선택하여 제거합니다






3. 내 사용권(My subscription ) 메뉴에서 삭제 및 설치 현황을 확인합니다.
 * 이때, 브라우저의 새로고침(F5) 버튼을 눌러서 '내 사용권' 메뉴에서 삭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아래 그림처럼 1 PC용 활성화 코드(사용권)라면 0/1 , 3 PC 용이라면 2/3 또는 1/3, 0/3 을 확인합니다.
 * '내 사용권' 메뉴에서 삭제되었더라도 실제 PC에서는 삭제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PC에 설치된 비트디펜더를 제거해야 합니다


  
4. 위와 같이 센트럴 계정에서 제품의 삭제가 확인되면, 이제 PC의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에서
   '비트디펜더 2016 ' 제품과 '비트디펜더 에이전트(Bitdefender Agent)를 순서대로 제거합니다.




5. 삭제가 완료되면, 새로운 시스템(OS 업그레이드 및 포맷)이나 다른 PC에 비트디펜더 2016 을 설치합니다.
   *재 설치 과정에서 기존의 Central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비트디펜더 계정에 남아있는 사용권을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C포맷 및 OS 업그레이드후 재설치 , 다른 PC에 설치할 경우
, '설치 대수 초과' 또는
'중복된 활성화 코드' 라는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위 사항을 따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ad more

백신 프로그램 삭제 툴 모음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려면 먼저, 설치된 타사 제품을 삭제해야만 합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백신 프로그램의 삭제본 링크 입니다.(알파벳 순서)

Avast

http://files.avast.com/files/eng/aswclear.exe

AVG

http://www.avg.com/us-en/utilities

Avira

http://www.avira.com/en/support-for-free-knowledgebase-detail/kbid/88

BullGuard

http://www.bullguard.com/support/product-guides/bullguard-internet-security-guides-12/getting-started/uninstalling-bullguard.aspx

Comodo Internet Security

https://support.comodo.com/index.php?_m=knowledgebase&_a=viewarticle&kbarticleid=298

CounterSpy

http://support.sunbeltsoftware.com/Business/2VIPRE_Enterprise/3.1/Console/Uninstall%2f%2fReinstall

Cyber Defender Early Detection Center

http://cyberdefender.custhelp.com/app/answers/detail/a_id/207

Dr. Web

https://support.drweb.com/support_wizard/?lng=en  (Only registered Dr. Web users can access support content)

eScan

http://www.microworldsystems.com/download/tools/esremove.exe

ESET

http://kb.eset.com/esetkb/index?page=content&id=SOLN2788

FRISK F-PROT Antivirus for Windows

http://www.f-prot.com/support/windows/fpwin_faq/25.html

F-Secure

ftp://ftp.f-secure.com/support/tools/uitool/UninstallationTool.exe

G Data

http://qsmirror.gdatasecurity.de/qs/WEB/TOOL/AVCleaner_int.exe

Kaspersky

http://support.kaspersky.com/common/service.aspx?el=1464

K7 Total Security

http://www.k7computing.com/en/tools/K7RT.exe

LavaSoft

http://www.lavasoftsupport.com/index.php?showtopic=28

Malwarebytes

http://downloads.malwarebytes.org/file/mbam_clean

McAfee

http://download.mcafee.com/products/licensed/cust_support_patches/MCPR.exe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http://support.microsoft.com/kb/2435760

Norman Virus Control/Norman Security Suite

http://www.norman.com/home_and_small_office/help_support/removing_norman_security_suite

Norton (Symantec)

ftp://ftp.symantec.com/public/english_us_canada/removal_tools/Norton_Removal_Tool.exe

Norton Security Scan

ftp://ftp.symantec.com/public/english_us_canada/removal_tools/NSSRT.exe

Norton Studio

https://support.norton.com/sp/en/us/home/current/solutions/v74591462_nst_retail_1_en_us

Panda

http://www.pandasecurity.com/resources/sop/UNINSTALLER_08.exe

Panda Cloud Internet Protection

http://www.pandasecurity.com/resources/sop/Cloud_AV_Uninstaller.exe

Pareto Logic

http://egain.paretologic.com/system/templates/selfservice/paretologic/#portal/1002/article/3155/How-do-I-uninstall

Rapport

http://www.trusteer.com/support/uninstalling-rapport-using-safeuninstall-utility

SpyBot Search & Distroy

http://www.safer-networking.org/faq/how-to-uninstall/

Sophos

http://www.sophos.com/support/knowledgebase/article/11019.html

Trend Micro

http://esupport.trendmicro.com/1/How-do-I-remove-old-or-new-versions-of-Trend-Micro-products-in-my-comp.aspx

Trend Micro Titanium

http://esupport.trendmicro.com/solution/en-us/1056455.aspx

Trend Micro Worry-Free Business Security Agent

http://esupport.trendmicro.com/solution/en-us/1057237.aspx

Vipre (Sunbelt Software)

http://kb.gfi.com/articles/Skynet_Article/Error-1612-Installation-source-for-this-product-is-not-available-when-attempting-to-uninstall-VIPRE

Webroot

http://download.webroot.com/CleanWDF.exe

Windows Live OneCare

http://download.microsoft.com/download/4/c/b/4cb845e7-1076-437b-852a-7842a8ab13c8/OneCareCleanUp.exe

Zone Alarm

http://download.zonealarm.com/bin/free/support/download/clean.exe


Read more

Bitdefender 제품과 연결된 Central 계정 변경

Bitdefendr Central 계정을 하나 더 생성한 후, 해당 계정과 Bitdefendr 제품을 연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본 내용은 여러 대의 PC에 여러 개의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실 때, 사용기간이 누적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Bitdefendr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표시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정보"를 선택합니다.

2. 아래 그림에서 계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3. 다음 창에서 새로 생성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중요:  새로 생성한 Bitdefendr Central 계정에 등록된 사용권에 맞게 제품의 종류와 사용 기간이 적용됩니다.

중요: 같은 Bitdefender 제품에 대해, 여러 대의 PC에 여러 개의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시려면,
       각 PC별로 각각의 계정을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의 계정에서 같은 종류의 Bitdefender 제품 활성화 코드를 여러 개 입력을 하면 설치 대수가 초과되면서
       사용 기간이 하나의 PC에 누적되기 때문입니다.
       (3PC용 활성화 코드는 하나의 계정으로 3PC까지 적용됩니다.)
 

Read more

Bitdefender 2016 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먼저, Bitdefender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래와 같이 3가지 단계를 통해 Bitdefender 2016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모든 과정에서 인터넷 연결은 필수입니다.
(Step 2015 제품 제거 > 2016 제품 설치 > 사용권 등록)

[Step 1. Bitdefender 2015 제거]

아래 그림에서 Bitdefender 2015 제품의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를 확인하여 메모한 후,
Bitdefender 제품을 제거합니다(제거 후에는 반드시 재부팅을 합니다)



 a. 제거 옵션은 '다시 설치'를 선택합니다.



  b. 만약 Bitdefender 제품이 정상적으로 제거되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를 따라 삭제툴을 이용하여 제거합니다.


[Bitdefender 2016 제품 설치]

1.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제품을 다운로드 합니다. 

  Bitdefender Antivirus Plus 2016 다운로드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2016 다운로드
  Bitdefender Total Security 2016 다운로드

2.다운로드가 완료되면 Downloader 설치본을 실행합니다.



3. 제품의 설치를 시작합니다.



4. 설치를 완료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기존 제품(Bitdefender 2015) 사용권 등록]

아래 2 가지 방법을 통해 사용권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설치와 함께 사용권 등록

 a. 설치가 완료된 후, 다음 창에서 Bitdefender Central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필수) 계정이 없다면 '신규 가입'을 클릭해서 계정을 생성합니다.


 
b. 다음 그림에서 메모해 둔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를 입력합니다. 



2. Bitdefender Central 계정을 통해 등록하는 방법 

 a. 먼저, 여기를 클릭하여 Bitdefender 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
  * 계정이 없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생성하셔야 합니다.

 b. 다음 그림과 같이 왼쪽 메뉴에서 '내 사용권(My Subscription)'을 클릭한 후, 화면 우측 상단의 활성화 코드(Activation code)를 클릭합니다.




 c. 다음 그림과 같이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활성화 코드(라이센스 키)를 입력합니다.



 
d. 활성화 코드가 정상적으로 반영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사용기간과 설치 대수가 표시됩니다.




*중요!!

하나의 Central 계정에서 같은 종류의 Bitdefender 정품 활성화 코드를 추가하여 입력하면, 추가하는 사용권이 보유한 사용 기간만큼 사용 기간이 누적됩니다. 예를 들어 Total Security 2016 제품에 대한 정품 활성화 코드가 2개가 있다면, 2개의 Central 계정을 따로 만들어서 각각의 사용권이 제공하는 사용 기간으로 관리하는 방법과 하나의 Central 계정에 두 개의 활성화 코드가 보유한 사용 기간을 합쳐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종류의 Bitdefender 제품의 경우(예를 들면, Mobile용 제품과 PC용 제품)는 하나의 Central 계정으로 두 가지 제품을 각각의 사용권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Read more

Bitdefender 2016 체험판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아래의 방법을 통해 Bitdefender 2016 체험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itdefender Central을 통해 설치]

 a. 먼저, 브라우저의 버전을 확인하신 후, IE 10 이하 버전이라면, IE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거나,
    기본 브라우저를 구글 크롬으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b.  다음으로,
 여기를 클릭하여 Bitdefender 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 (http://central.bitdefender.com)
   * 계정이 없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생성하셔야 합니다.(기존의 my.bitdefender.com 계정 또는 쇼핑몰 계정과는 별개 입니다)

 c. 만약 사용권이 있다면, 내 사용권(My Subscription) 화면(아래 화면)에서 발급 받으신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 클릭)를 입력합니다. 

 


 d. 체험판을 사용하려면, 아래 화면에 같이 내 디바이스(My Device) 메뉴를 클릭한 후, Bitdefender 설치(Bitdefender Install)를 클릭합니다. 

 
  
  
  e.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f.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본을 더블 클릭하여 설치 안내에 따라 설치를 하시면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과정을
 생략하고 체험판 또는 사용권이 적용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Bitdefender 2016 제품 사용권 활성화 방법

먼저, Bitdefender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래와 같이 2 가지 방법을 통해 Bitdefender 2016의 사용권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중요! 다음의 모든 과정에서 인터넷 연결은 필수입니다.


1. 최초 설치 시에 사용권을 등록하는 방법

 a. 설치를 완료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Bitdefender Central에 로그인하라는 창이 나타납니다.



 * 계정이 없다면, 화면 아래 신규 가입을 클릭하여 계정을 생성합니다(필수)
중요: 활성화 코드마다 센트럴 계정을 각각 생성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의 계정에 사용 기간이 누적되어 적용됩니다.

 b. Bitdefender2016은 Bitdefender Central에 로그인을 해야만 사용권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계정을 생성할 때, My Bitdefender 계정으로는 로그인이 불가능하나, 당시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로 새로운 계정 생성은 가능합니다. 또는 구글+, 페이스북, MS 계정을 통해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c. 다음 화면에서 활성화 코드(라이센스 키)를 입력합니다.


 d. 다음 그림과 같이 Bitdefender Central 이메일 계정과 Bitdefender 제품에 표시된 이메일 계정이
  반드시 일치해야만 사용권이 활성화 됩니다. 웹을 통해 사용권을 인증하기 때문에 인터넷 속도에 따라 몇 초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만약  Bitdefender Central 이메일 계정과 Bitdefender 제품에 표시된 이메일 계정이 서로 일치하지 않는다면, 
아래 그림에서 '계정 변경"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Bitdefender Central 계정을 통해 등록하는 방법 
 a. 먼저, 여기를 클릭하여 Bitdefender 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
 b. 다음 그림과 같이 왼쪽 메뉴에서 '내 사용권(My Subscription)'을 클릭한 후, 화면 우측 상단의 활성화 코드(Activation code)를 클릭합니다.




 c. 다음 그림과 같이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활성화 코드(라이센스 키)를 입력합니다.



중요: 활성화 코드마다 센트럴 계정을 각각 생성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의 계정에 사용 기간이 누적되어 적용됩니다.

 d. 활성화 코드가 정상적으로 반영되면, ' 내 사용권 ' 메뉴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사용 기간과 설치 대수가 표시됩니다.



*중요!!

하나의 Central 계정에서 같은 종류의 Bitdefender 정품 활성화 코드를 추가하여 입력하면, 추가하는 사용권이 보유한 사용 기간만큼 사용 기간이 누적됩니다. 예를 들어 Total Security 2016 제품에 대한 정품 활성화 코드가 2개가 있다면, 2개의 Central 계정을 따로 만들어서 각각의 사용권이 제공하는 사용 기간으로 관리하는 방법과 하나의 Central 계정에 두 개의 활성화 코드가 보유한 사용 기간을 합쳐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종류의 Bitdefender 제품의 경우(예를 들면, Mobile용 제품과 PC용 제품)는 하나의 Central 계정으로 두 가지 제품을 각각의 사용권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Read more

Bitdefender 2016 제품 설치 방법

먼저, Bitdefender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래의 2 단계를 통해 간단하게 Bitdefender 2016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설치된 백신 소프트웨어를 제거합니다.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Bitdefender 2015 삭제 (삭제 후 반드시 재부팅을 합니다)
 *만약 Bitdefender 제품이 정상적으로 삭제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를 따라 삭제툴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 Bitdefender 2016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신다면, 반드시 2015의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를 메모해 둡니다.


2. Bitdefender 2016 제품을 설치 합니다.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하는 방법과 Bitdefender Central을 통해 설치하는 방법 등 2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하는 방법]

  Bitdefender Antivirus Plus 2016 다운로드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2016 다운로드
  Bitdefender Total Security 2016 다운로드


  a. Downloader 설치 본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b.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화면에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c. 아래 화면에서 Bitdefender 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필수) 만약 계정이 없으면 '신규 가입'을 클릭하여 생성합니다.



 
d. 아래 화면에서 보유하고 계신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거나, 무료 체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Bitdefender Central을 통해 설치하는 방법]
 a. 먼저, 여기를 클릭하여 Bitdefender 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
  * 계정이 없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생성하셔야 합니다.(기존의 my.bitdefender.com 계정과는 별개 입니다)
 b. 내 디바이스(My Device) 메뉴를 클릭한후, Bitdefender 설치(Bitdefender Install)를 클릭합니다.



 c.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d.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본을 실행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 이후의 설치 순서와 방법은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Central 설치 동영상]



Read more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할 때 로그 전송 방법- 비트디펜더 지원툴(support tool) 사용방법

드믈긴 하지만, Bitdefender 제품이 완벽하게 동작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에 대해 정확한 지원을 드리기 위해서는 문제가 발생한 PC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정보 뿐만 아니라 로그 파일 등에 대해 우리의 엔지니어들이 더욱 더 자세히 알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상황을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해결하기 위한 지원 툴인 Bitdefender Support Tool의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다음]

1. 먼저 Bitdefender Support Tool을 다운로드 받은 후, supporttool_2015.exe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2. 아래 그림에서 체크 박스를 체크하여 '정보 제공'에 동의 합니다.
 *수집된 정보에는 그 어떠한 개인정보를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용도 외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3아래 그림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 하고 Next 단추를 누릅니다 (확인에 필요한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발생한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입력합니다)
 *Try to reproduce the issue before submiting 박스에 체크를 하면 보다 정확한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정보 수집이 종료되면 'finish'를 눌러서 종료합니다. 이 과정은 시스템에 따라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5. 바탕화면에 'BDSP_사용자 컴퓨터 이름_날짜'.zip 파일이 생성 됩니다. 해당 파일을 고객지원 > 신고 센터로 제출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정상 파일이 오진으로 탐지되어 실행이 차단되고 파일이 삭제됩니다. 차단 또는 삭제가 안 되도록 할 수 없나요??

비트디펜더 제품에서 파일 및 프로세스를 탐지하고 처리하는 모듈은 크게 3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 안티 멀웨어 모듈
 - 액티브 바이러스 컨트롤 모듈
 - 침입 탐지 시스템 모듈


각 모듈별 예외 처리를 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파일에 대해서는 탐지가 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안티 멀웨어 모듈 검사 예외 설정 방법

 

  1) Bitdefender창을 여십시오.


  2) 시스템 보호 패널을 엽니다.


  3) 안티 바이러스를 클릭합니다.


  4) 안티 바이러스 창에서 예외 처리를 선택합니다.


  5) 검사 예외 스위치를 사용하여 설정을 활성화 하십시오.


  6) 예외 처리 파일 및 폴더를 클릭합니다.표시된 창의 검사에서 예외할 파일 및 폴더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7) 다음 단계를 따라 예외 항목을 추가하십시오:


       a.상단의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b.검색을 클릭하고 검사에서 예외 하고자 하는 파일 또는 폴더를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또는 편집 칸에서 파일 또는 폴더의 경로를 입력(복사 및 붙이기)할 수 있습니다.

       c.기본값으로 선택된 파일 또는 폴더는 실시간 및 수동 검사에서 제외됩니다. 
         다른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검사 예외 설정을 변경합니다.

       d.추가를 클릭하십시오.


  8) 변경사항을 저장하고 창을 닫으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2. 액티브 바이러스 컨트롤 및 침입 탐지 시스템 검사 예외 설정 방법

신뢰하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예외 규칙을 설정함으로 액티브 바이러스 컨트롤이 악성코드 유사 행동을 할지라도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차단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바이러스 컨트롤은 예외된 어플리케이션도 계속 감시합니다. 예외 처리된 어플리케이션이 의심스러운 활동으로 진단된 경우, 이벤트에 간단한 로그를 남기고 Bitdefender 클라우드 서버에 진단 오류로 보고합니다.

액티브 바이러스 컨트롤 프로세스 예외 관리는 다음 단계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Bitdefender창을 여십시오.


  2) 시스템 보호 패널을 엽니다.


  3) 안티 바이러스를 클릭합니다.


  4) 안티 바이러스 창에서 예외 처리를 선택합니다.


  5) 검사 예외 프로세스를 클릭하여 액티브 바이러스 컨트롤 프로세스 예외 처리 목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
    프로세스 예외 처리는 침입 탐지 시스템에도 적용됩니다.
 
  6) 다음 단계를 따라 예외 항목을 추가하십시오:


      a.상단의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b.검색을 클릭하여 예외 처리하고자 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c.액티브 바이러스 컨트롤이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차단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해,허용 옵션을 유지하십시오.

      d.추가를 클릭하십시오.

 

   7) 예외 삭제 및 편집은 다음 단계를 따라주십시오:


       표에서 어떤 항목을 제거하려면, 그 항목을 선택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표에서 편집하고자 하는 항목을 선택하고 수정을 클릭하십시오.변경이 완료되면 수정을 클릭하십시오.

 

   8) 변경 내용을 저장하고 창을 닫습니다.
 

Read more

악성코드로 탐지되어 파일이 삭제되었는데 검역소에 파일이 없습니다. 어떻게 복구하나요?


제품의 악성코드 처리 방법이 '알아서 처리'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탐지된 악성코드 종류에 따라 검역소로 이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로 탐지되어 삭제 되었으나 검역소로 이동되지 않은 파일은, 다음과 같이 이벤트 뷰어의 '안티 바이러스'
항목에서 복구가 가능합니다.    
    
 

(1) Bitdefender 실행 후 상단 메뉴에서 '이벤트' 클릭 






(2) 이벤트 항목에서 '안티 바이러스' 선택 후 삭제된 파일 목록을 검색하여 '복구' 버튼 클릭


           
           
           



Bitdefender 실행 후 시스템 보호 -> 안티 바이러스 -> 보호-> 사용자 설정 -> 처리 방법 설정을 '검역소로 이동' 으로 변경 후 사용하시면 탐지된 모든 파일은 검역소로 이동됩니다.


     






Read more

Bitdefender 제품 설치 후 네트워크 프린터 출력이 안 됩니다.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이상의 제품에는 방화벽 모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PC의 활성 네트워크 위치가 공용(퍼블릭) 네트워크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Bitdefender 방화벽 모듈이
네트워크 프린터 출력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Bitdefender 제품 실행 -> 시스템 보호 -> 방화벽 -> 어댑터 선택 후, 활성화된 네트워크 어댑터의 네트워크 종류를
   '신뢰함' 으로 변경

 





2. Bitdefender 제품 실행 -> 시스템 보호 -> 방화벽 -> 어댑터 -> 네트워크 예외처리 선택 후, 네트워크 프린터 
    IP 추가 및 허용 권한 부여   








Read more

Windows XP/Vista용 활성화 코드 생성 및 설치 방법

다음은 XP/Vista 환경에서 Bitdefender 제품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XP/Vista용 설치본 다운로드 링크]

먼저, 아래를 클릭하여 사용하시는 제품 종류에 맞는 설치본을 다운로드 합니다.

 - Bitdefender Antivirus Plus XP/Vista (클릭!) 
 -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XP/Vista (클릭!)
 - Bitdefender Total Security XP/Vista (클릭!)

[XP/Vista용 활성화 코드 받기]

먼저,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로그인한 후, 다음 절차를 따라 활성화 코드를 수령합니다:

a. 비트디펜더 센트럴(https://central.bitdefender.com) 에 로그인 후, '내 디바이스' 메뉴를 클릭합니다.
 다음 그램과 같이 우측 상단의 'Bitdefender 설치' 탭을 클릭합니다.



b.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다음 그림에서 XP/Vista '호환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c. 클릭 후, 다음 그림과 같이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Get License'를 클릭하여 새로운 활성화 코드를 수령한 후,
 제품 설치 과정에서 해당 라이센스 키를 입력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Bitdefender Mobile Security 사용권 등록

Bitdefender Mobile Security 는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폰이나 패드에서 구글 플레이를 실행한 후, 검색 창에서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를 검색합니다.
  비트디펜더 여러 제품 중에서 아래 이미지로 된 앱을 설치후 실행을 합니다.

Mobile Security & Antivirus

2. 제품을 실행하고 비트디펜더 계정에 로그인을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3. 메인 화면 맨 아래에서 '계정 정보'를 선택한 후, '활성화 코드' 칸에 라이센스 키를 입력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최신 삭제 툴 링크

안녕하세요.

비트디펜더 제품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거나, 삭제가 되지 않을 때,
아래 링크를 따라 해당하는 삭제 툴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삭제 툴은 비트디펜더 2015와 비트디펜더 2016 등 제품 버전 및 제품별로
각각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료 제품: http://www.bitdefender.com/site/view/uninstall_consumer_paid.html




Read more

크롬 실행 오류[SDS PCDRM 프로그램 삭제]관련 안내

최근 크롬 실행 및 접속 에러와 관련하여 삼성SDS PCDRM 프로그램 오류가 종종 접수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비트디펜더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 PCDRM 프로그램의 오류로써 아래와 같이 처리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문제가 되는 NASCA 또는 NSD 프로그램 삭제 방법]

 

- PC의 검색 기능이나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통해 NASCA 프로그램 삭제

- C:WindowsPCDRMNSD_Uninstaller.exe 를 실행하여 삭제



Read more

비트디펜더 설치 시 ASUS AI SUITE 제거 안내

안녕하세요. 비트디펜더 코리아입니다. 

비트디펜더 설치 시 삭제를 권고하는 프로그램으로
ASUS AI Suite 가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NDIS 파일 필터 드라이버 (WinpkFilter LightWeight Filter) 사용하기 때문에 비트디펜더 제품과의 동시 설치를 권고하지 않습니다.

비트디펜더 제품도 방화벽 필터를 위해 NDIS 드라이버가 사용되기 때문에 충돌로 인한 블루스크린 및 시스템 멈춤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지는 않지만 혹시 모를 충돌에 대한 방지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권고를 따르고 있으며 
ASUS AI Suite 어플리케이션을 꼭 사용하셔야 한다면 비트디펜더 제품을 먼저 설치한 후 ASUS AI Suite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코리아 고객지원 정책 안내

안녕하세요.

비트디펜더 제품을 선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는 유료 구매 고객님의 원활한 기술 지원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지원 정책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이메일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고객


2.    
유선 및 원격 연결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코리아를 통해 구매하고 라이선스를 발급 받은 고객

 

* 글로벌 사이트나 기타 해외 쇼핑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는 해당 지역에서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기술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참고;글로벌 사이트 기술지원 비용)

http://webmail.bitdefenderkorea.co.kr/user/image_view.php?attachID=a2hoYW1pbWFnZTAwMS5wbmdAMDFEMTJERDIuQjQ4QzIzMDB8aW1hZ2UwMDEucA==&cid=image001.png@01D12DD2.B48C2300


* 무료/체험판이나, 프로모션 코드에 대한 기술지원은 불가하오니, 홈페이지 FAQ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는 한국 런칭 기념으로 정식구매 고객에 한해 한시적으로 유선 및 원격 연결을 통한 기술지원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Bitdefender Wallet 자동입력 기능 및 확장팩 설정

Bitdefender Wallet은 웹사이트의 로그인 정보를 암호화 저장하고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자동으로 로그인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통합하여 관리해 주는 기능입니다. 여러 명이 사용하는 공용 PC의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마스터 비밀번호로 안전하게 관리하시면 좋습니다.

간혹 웹사이트의 로그인 정보를 Bitdefender Wallet에 저장했지만, 자동으로 입력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Bitdefender Wallet 확장팩이 브라우저에 설치가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래 절차를 따라 브라우저 확장팩을 설치 및 설정해 보세요 : 


[인터넷 익스플로러]

1. 브라우저를 엽니다.

2. 도구(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를 엽니다.

3. 추가 기능 관리를 클릭합니다.

4. 도구 모음 및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5. Bitdefender Wallet 을 사용함으로 설정합니다.



6. 브라우저를 재실행 하면 브라우저 상단에 지갑 아이콘이 표시가 됩니다.

7. 지갑 아이콘을 이용하면 웹사이트를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로그인 정보가 자동 입력이 됩니다.


[크롬]

1. 브라우저를 엽니다.

2. 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설정을 클릭합니다.

4.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5. Bitdefender Wallet 을 사용함으로 설정합니다.

6. 브라우저를 재실행 하면 브라우저 상단에 지갑 아이콘이 표시가 됩니다.

7. 지갑 아이콘을 이용하면 웹사이트를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로그인 정보가 자동 입력이 됩니다.


[기타]

 * 인터넷 익스플로러 확장팩은 제품이 설치가 되면서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 크롬 확장팩은 제품의 프라이버시 > 월렛 설정 창에서 추가할 수 있으며, 아래 주소에서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확장팩 위치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bitdefender-wallet/fabcmochhfpldjekobfaaggijgohadih
 * Windows 10 Edge 브라우저는 확장팩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월렛 기능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Read more

Windows 7/VISTA 환경에서의 블루스크린(BSOD) 증상 해결 방법

Windows 7/VISTA 환경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 후 또는 비트디펜더 SafePay 기능을 실행할때  
아주 드물게 블루스크린이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Windows 에서 Windows 필터링 플랫폼 API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될때 컴퓨터가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제품도 응용 프로그램에 속하며 이 문제는 윈도우 OS의 문제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방법대로 Microsoft 핫픽스를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핫픽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합니다. 핫픽스 다운로드

2. '핫픽스 다운로드 가능' 버튼을 클릭합니다.

3. Windows 플랫폼 및 버전을 선택하고 핫픽스 파일을 수신받을 수 있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4. '핫픽스 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전송된 이메일의 안내대로 핫픽스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합니다.

6. 핫픽스 설치 완료 후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Read more

환불 및 반품 규정




소비자보호원의 환불 규정에 의하여, 당사의 환불 및 반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
 
l  제품을 구입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등록 및 설치를 하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서비스의 시작이 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하여야 하며 라이선스 코드 및
   활성화코드를 사용하면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  환불 및 반품 신청은 당사 고객지원센터 070-5056-1000 또는 쇼핑몰에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한국 사이트가 아닌 해외 사이트에서의 구매는 www.bitdefender.com으로 문의하여 환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2015 버전을 윈도우 XP 또는 VISTA에서 설치하면 지원하지 않는 운영체제라고 나옵니다.

윈도우 XP는 서비스팩3, 윈도우 비스타는 서비스팩2 버전 이상부터 설치가 가능합니다. 

위 조건이 충족될 시,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XP 및 VISTA 전용 설치본을 다운로드 하여 원하시는 제품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Bitdefender Antivirus Plus 2015 installation kit can be downloaded from this location:
http://download.bitdefender.com/windows/installer/ko-kr/xp-vista/bitdefender_antivirus.exe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2015
 installation kit can be downloaded from this location:

http://download.bitdefender.com/windows/installer/ko-kr/xp-vista/bitdefender_isecurity.exe 



Bitdefender Total Security 2015 installation kit can be downloaded from this location:

http://download.bitdefender.com/windows/installer/ko-kr/xp-vista/bitdefender_tsecurity.exe




Bitdefender Uninstall Tool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The_New_Bitdefender_UninstallTool.exe 

 

 

Read more

데모 버전(2015) 라이센스 등록 및 MyBitdefender 계정 활용법


1. 데모버전(2015) 라이센스 등록 방법

    데모버전을 사용하시다가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다음과 같이 발급 받으신 라이센스 번호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의 정상적인 등록을 위해서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1) 비트디펜더 실행 후 메인 UI 좌측하단 라이센스 잔여일 클릭
 
   



    2) 제품 등록 화면에서 라이센스 키 입력 후 '등록' 버튼 클릭

   



    3) 라이센스 등록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메인 UI 좌측 하단의 잔여일이 구매한 라이센스 기한만큼 늘어납니다.
   
    * 제품 종류 별 라이센스가 구분되며, Internet Security 2015 데모버전 사용 중 Total Security 2015 라이센스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진행됩니다.  


2. MyBitdefender 계정생성 및 활용법

Mybitdefender 계정을 생성하고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시면 비트디펜더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자 시스템에 설치된 제품을 원격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비트디펜더 설치 시 또는 설치 후 '계정 정보' 메뉴를 클릭합니다.

   


    2) 기존 계정이 없다면 '지금 가입하세요!'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을 생성합니다.

   


    3) 사용할 이메일 주소 및 패스워드 입력 후 '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로그인이 이루어지면 'MyBitdefender로 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웹 관리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5) MyBitdefender 화면 우측 하단 언어 선택 메뉴 중 '한국어'를 선택합니다.

   


    6) 메인 화면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설치된 제품 원격검사 명령 수행
        - 자녀보호 로그 확인 및 관리
        - 분실된 기기 위치 추적 

   

   





 


Read more

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페이지 고정문제

드물긴 하지만, 비트디펜더로 전체 검사를 진행한 이후에, 인터넷 브라우저(IE)의 시작 페이지를 빈칸으로 고정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 페이지를 통해 악의적인 행위를 시도하려는 악성코드를 치료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문제는 대부분의 경우, 재부팅 이후에 원하시는 시작 페이지를 설정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래의 순서에 따라 시작 페이지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 OS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해당 파일을 실행합니다.

 

[Windows Vista and Windows 7, Windows 10]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SetHomePageIEforVista7.exe

 

[Windows XP]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SetHomePageIEforXP.exe

 

프로그램 실행 화면에서 원하시는 IE 시작 페이지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면, www.naver.com 이라고 입력하고 찾을 닫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서 비트디펜더 제품 업데이트 방법

산업 목적의 특수한 환경이나, 다른 목적에 의해, 컴퓨터를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인터넷이 연결된 PC에서 비트디펜더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USB 등 이동식 저장 매체를 활용해서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업데이트 하려면, 다음을 따라하세요:

1.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PC에서 다음의 링크에 접속합니다.



2. Desktop Products Updates 목록에서 해당하는 비트디펜더 제품과 시스템(32Bit or 64Bit)을 선택한 후,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비트디펜더 2016 제품은 비트디펜더 2015를 선택합니다)

3. 해당 파일(weekly.exe)을 USB 등 이동식 저장매체 저장한 후,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 복사하합니다.

4.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서 해당 파일(weekly.exe)을 더블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5. 업데이트 파일의 설치가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감시기,방화벽 등 보안 모듈이 재시작하며, 업데이트 적용을 완료합니다.



Read more

Can't find a solution for your problem?

Open an email ticket and we will answer the question or concern in the shortest time poss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