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XP/Vista용 활성화 코드 생성 및 설치 방법

다음은 XP/Vista 환경에서 Bitdefender 제품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XP/Vista용 설치본 다운로드 링크]

먼저, 아래를 클릭하여 사용하시는 제품 종류에 맞는 설치본을 다운로드 합니다.

 - Bitdefender Antivirus Plus XP/Vista (클릭!) 
 -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XP/Vista (클릭!)
 - Bitdefender Total Security XP/Vista (클릭!)

[XP/Vista용 활성화 코드 받기]

먼저,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로그인한 후, 다음 절차를 따라 활성화 코드를 수령합니다:

a. 비트디펜더 센트럴(https://central.bitdefender.com) 에 로그인 후, '내 디바이스' 메뉴를 클릭합니다.
 다음 그램과 같이 우측 상단의 'Bitdefender 설치' 탭을 클릭합니다.



b.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다음 그림에서 XP/Vista '호환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c. 클릭 후, 다음 그림과 같이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Get License'를 클릭하여 새로운 활성화 코드를 수령한 후,
 제품 설치 과정에서 해당 라이센스 키를 입력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설치 시 ASUS AI SUITE 제거 안내

비트디펜더 설치 시 삭제를 권고하는 프로그램으로 ASUS AI Suite 가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NDIS 파일 필터 드라이버 (WinpkFilter LightWeight Filter) 사용하기 때문에 비트디펜더 제품과의 동시 설치를 권고하지 않습니다.

비트디펜더 제품도 방화벽 필터를 위해 NDIS 드라이버가 사용되기 때문에 충돌로 인한 블루스크린 및 시스템 멈춤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지는 않지만 혹시 모를 충돌에 대한 방지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권고를 따르고 있으며 
ASUS AI Suite 어플리케이션을 꼭 사용하셔야 한다면 비트디펜더 제품을 먼저 설치한 후 ASUS AI Suite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Read more

일반 백신 프로그램 삭제 툴 모음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려면 먼저, 설치된 타사 제품을 삭제해야만 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를 이용하여 완전히 제거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툴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합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백신 프로그램의 삭제본 링크 입니다.(알파벳 순서)

Avast

http://files.avast.com/iavs9x/avastclear.exe

AVG

http://download.avg.com/filedir/util/AVG_Remover.exe

Avira

https://www.avira.com/en/support-for-home-knowledgebase-detail/kbid/902

BullGuard

http://www.bullguard.com/support/product-guides/bullguard-desktop-protection-guides/getting-started/uninstalling-bullguard.aspx

Comodo Internet Security

http://forums.comodo.com/install-setup-configuration-help-cis/most-effective-way-to-reinstall-cis-to-avoidfix-problems-t58620.0.html

Dr. Web

http://www.bleepingcomputer.com/download/dr-web-anti-virus-remover/

eScan

http://www.bleepingcomputer.com/download/escan-removal-tool/

ESET

http://support.eset.com/kb3527/?locale=en_US

FRISK F-PROT Antivirus for Windows

http://www.f-prot.com/support/windows/fpwin_faq/25.html

F-Secure

https://community.f-secure.com/t5/F-Secure-SAFE/F-Secure-Uninstallation-Tool/td-p/31265

G Data

http://qsmirror.gdatasecurity.de/qs/WEB/TOOL/AVCleaner_int.exe

Kaspersky

http://support.kaspersky.com/common/service.aspx?el=1464

K7 Total Security

http://www.k7computing.com/en/tools/K7RT.exe

LavaSoft

http://www.lavasoft.com/mylavasoft/support/supportcenter/technicalproblems/faqs/how-to-uninstall-0

Malwarebytes

http://downloads.malwarebytes.org/file/mbam_clean

McAfee

http://download.mcafee.com/products/licensed/cust_support_patches/MCPR.exe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http://support.microsoft.com/kb/2435760

Norman Virus Control/Norman Security Suite

http://www.norman.com/home_and_small_office/help_support/removing_norman_security_suite

Norton (Symantec)

ftp://ftp.symantec.com/public/english_us_canada/removal_tools/Norton_Removal_Tool.exe

Norton Studio

https://support.norton.com/sp/en/us/home/current/solutions/v74591462_nst_retail_1_en_us

Panda

http://www.pandasecurity.com/support/card?id=82011

Panda Cloud Internet Protection

http://www.pandasecurity.com/resources/sop/Cloud_AV_Uninstaller.exe

Pareto Logic

http://www.paretologic.com/resources/help/xoftspyse/195.htm

Rapport

http://www.trusteer.com/support/uninstalling-rapport-using-safeuninstall-utility

SpyBot Search & Distroy

http://www.safer-networking.org/faq/how-to-uninstall/

Sophos

https://www.sophos.com/en-us/support/knowledgebase/12360.aspx

Trend Micro

http://esupport.trendmicro.com/1/How-do-I-remove-old-or-new-versions-of-Trend-Micro-products-in-my-comp.aspx

Trend Micro Titanium

http://esupport.trendmicro.com/solution/en-us/1056455.aspx

Trend Micro Worry-Free Business Security Agent

http://esupport.trendmicro.com/solution/en-us/1057237.aspx

Vipre (Sunbelt Software)

https://support.threattracksecurity.com/support/solutions/articles/1000071005-how-to-uninstall-vipre-internet-security-and-vipre-antivirus-

Webroot

http://download.webroot.com/CleanWDF.exe

Windows Live OneCare

http://download.microsoft.com/download/4/c/b/4cb845e7-1076-437b-852a-7842a8ab13c8/OneCareCleanUp.exe

Zone Alarm

http://www.bleepingcomputer.com/download/zonealarm-uninstall-tool/

 


Read more

윈도우 XP 또는 VISTA용 비트디펜더 설치 파일

윈도우 XP는 서비스팩3, 윈도우 비스타는 서비스팩2 버전 이상부터 설치가 가능합니다. 

위 조건이 충족될 시,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XP 및 VISTA 전용 설치본을 다운로드 하여 원하시는 제품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Bitdefender Antivirus Plus 2015 installation kit can be downloaded from this location:
http://download.bitdefender.com/windows/installer/ko-kr/xp-vista/bitdefender_antivirus.exe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2015
 installation kit can be downloaded from this location:

http://download.bitdefender.com/windows/installer/ko-kr/xp-vista/bitdefender_isecurity.exe 



Bitdefender Total Security 2015 installation kit can be downloaded from this location:

http://download.bitdefender.com/windows/installer/ko-kr/xp-vista/bitdefender_tsecurity.exe




Bitdefender Uninstall Tool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The_New_Bitdefender_UninstallTool.exe 

 

 

Read more

OS 업그레이드, 포맷후 재설치, 다른 PC에 설치하고자 할 때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Central 계정의 사용권(사용 기한) 유지 및 원활한 이전 설치를 위해
아래 사항을 반드시 따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요 상황]

 1. PC의 OS를 업그레이드 하려는 경우(또는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로 재 설치가 필요한 경우) 
 2. PC 포맷 후 재 설치를 하려는 경우
 3. 사용 중인 PC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한 후, 다른 PC에 비트디펜더를 설치하는 경우


[진행 절차]

다음은 PC 업그레이드(OS 및 H/W), PC 포맷 또는 다른 PC 에서 비트디펜더 2016을 설치하고자 할 때의 절차입니다.
안전한 사용권 이전을 위해 반드시 다음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먼저, 이미 보유하고 계신 비트디펜더 Central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2. 다음 그림과 같이 '내 디바이스(My device)' 메뉴에서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삭제합니다.
    * 설치된 PC의 오른쪽 3개의 점을 클릭하여 '제거' 버튼을 선택하여 제거합니다






3. 내 사용권(My subscription ) 메뉴에서 삭제 및 설치 현황을 확인합니다.
 * 이때, 브라우저의 새로고침(F5) 버튼을 눌러서 '내 사용권' 메뉴에서 삭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아래 그림처럼 1 PC용 활성화 코드(사용권)라면 0/1 , 3 PC 용이라면 2/3 또는 1/3, 0/3 을 확인합니다.
 * '내 사용권' 메뉴에서 삭제되었더라도 실제 PC에서는 삭제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PC에 설치된 비트디펜더를 제거해야 합니다


  
4. 위와 같이 센트럴 계정에서 제품의 삭제가 확인되면, 이제 PC의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에서
   '비트디펜더 2016 ' 제품과 '비트디펜더 에이전트(Bitdefender Agent)를 순서대로 제거합니다.




5. 삭제가 완료되면, 새로운 시스템(OS 업그레이드 및 포맷)이나 다른 PC에 비트디펜더 2016 을 설치합니다.
   *재 설치 과정에서 기존의 Central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비트디펜더 계정에 남아있는 사용권을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C포맷 및 OS 업그레이드후 재설치 , 다른 PC에 설치할 경우
, '설치 대수 초과' 또는
'중복된 활성화 코드' 라는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위 사항을 따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ad more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화면이 빈 칸으로 나올때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아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 10 이하 PC 환경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화면이 공백으로 표시되며, 설치 진행이 마무리 되지 않는  경우에 대한 설치 방법 안내입니다.
또한, 사정상 인터넷 익스플로러(IE) 1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없는 경우에 아래의 방법을 따라주세요



 [Bitdefender Central을 통해 설치하는 방법]

 a. 먼저, 브라우저의 버전을 확인하신 후, IE 10 이하 버전이라면, IE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거나,
    기본 브라우저를 구글 크롬으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b.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이동하셔서 Bitdefender 2016 항목을 선택하고 제거합니다. (제거 후 재시작은 선택 하지 마세요) 
 
 c.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Bitdefender Agnet 항목을 제거합니다.

 d. 
C:\Program Files\Bitdefender agent 폴더를 수동 삭제 후 시스템을 재시작 합니다. 
 
 e.  다음으로, 여기를 클릭하여 Bitdefender 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
   * 계정이 없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생성하셔야 합니다.(기존의 my.bitdefender.com 계정 또는 쇼핑몰 계정과는 별개 입니다)

 f. 내 사용권(My Subscription) 화면(아래 화면)에서 발급 받으신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 클릭)를 입력합니다.



 g. 사용권이 적용되면, 아래 화면과 같이 내 디바이스(My Device) 메뉴를 클릭한 후, Bitdefender 설치(Bitdefender Install)를 클릭합니다.


 
 
  h.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i.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본을 더블클릭하여 설치 안내에 따라 설치를 하시면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과정을
   생략하고 설치가 가능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3PC 설치 방법 및 비트디펜더 센트럴 기능 안내

3PC 제품은 전체 3대의 PC에 대해서 하나의 센트럴 계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과는 차별되게 비트디펜더 2016 제품은 Bitdefender Central 계정을 통해서 사용권과 원격 보안에 대한 관리를 한 번에 제공합니다.

Bitdefender Centeral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인증하기 때문에, IP나, 공유기, 설치 위치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에서나 접속해서 제품을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3PC에 대한 설치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 번째 PC에 설치]

1. 3PC 구매 > 활성화 코드 수령(이메일로 발급됩니다)

2. 제품 다운로드 및 설치 > 설치 시 안내에 따라 Bitdefender Central 계정 생성(필수사항)

3. 제품 및 Bitdefender Central 웹사이트에서 활성화 코드 입력 > 1대의 PC설치 완료됨

 

[두 번째 PC에 설치]

4. 설치하려는 PC에서 Bitdefender Central 웹사이트에 로그인 합니다.

5. Bitdefender Central의 '내 디바이스' 메뉴에서 'Bitdefender 설치' 선택 > 팝업 창이 나타나면,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또는 다른 PC에서 설치를 선택 > 해당 OS 선택 > 설치하려는 사람의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여 보냅니다.

 

TIP : 친구나 가족과 함께 사용하려고 하는데, Bitdefender Central 계정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려면

'이메일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메일 수신자에게 사용권이 인증된 제품의 설치 링크가 발송되므로

이메일 수신자는 별도의 인증 절차없이 링크를 따라 그냥 설치만 하면 됩니다.

 

 

[세 번째 PC에 설치]

6. 두 번째 PC에 설치와 동일한 순서로 설치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하나의 센트럴 계정으로 웹을 통해 3대의 PC에 대해 각각 아래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악성코드 검사, 취약점 점검, 개인정보 삭제 및 최적화 명령, 원격 업데이트 등 보안 관련 명령을 원격으로 일괄 처리

 * 원격 잠금 및 위치찾기, 자녀 보호 등 기능을 원격으로 처리

 

TIP : Bitdefender Central 을 활용하면 포맷 및 재설치를 할 때, 제품 활성화 코드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포맷이나 재설치를 할 때, Bitdefender Central에 접속해서, 아무 장소나 아무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업데이트, 취약점 점검, 시스템 검사를 실행하고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설치된 제품을 다시 설치할 필요없이 제품을 한 단계 높은 제품으로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TIP : 제품 설치 과정에서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화면이 보이지 않은 경우, IE 버전이 10 이상인지 확인 후, 최신 IE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완전 삭제 및 재설치

비트디펜더 제품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거나, 완전히 삭제가 되지 않을 때, 아래 링크를 따라 해당하는 삭제 툴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후 재설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삭제 툴은 비트디펜더 2016과 비트디펜더 2017 등 제품 버전별로 
각각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완전히 삭제한 후에는 반드시 재시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2017 완전 삭제 툴]


[비트디펜더 설치 방법]

 2. '내 디바이스' 메뉴로 이동하여 등록된 디바이스 제거(점 세개 클릭하여 제거 선택)후 브라우저의 새로고침 클릭!
 3. '내 디바이스' 메뉴 우측 상단의 'Bitdefender 설치' 버튼을 클릭
 4. 안내에 따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감사합니다.
Read more

Can't find a solution for your problem?

Open an email ticket and we will answer the question or concern in the shortest time poss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