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defender 제품과 연결된 Central 계정 변경

Bitdefendr Central 계정을 하나 더 생성한 후, 해당 계정과 Bitdefendr 제품을 연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먼저 Bitdefendr 메인 화면 좌측에  표시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정보"로 이동 합니다.

2. 아래 그림에서 계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3. 새롭게 나타난 창에서 변경하고자 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중요:  새로 생성한 Bitdefendr Central 계정에 등록된 사용권에 맞게 제품의 종류와 사용 기간이 적용됩니다. 
 
 

Read more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 이전

새로운 스마폰으로 변경 또는 스마트폰을 초기화 하였다면,
아래의 순서대로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의 사용권을 이전하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에 로그인하여 사용권 및 설치 현황 확인


   -
 http://central.bitdefender.com 에 접속하여 고객님의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 '내 사용권'  메뉴에서 구매하신 모바일 사용권을 확인합니다

   - '내 디바이스' 메뉴에서 과거 스마트폰에 설치된 디바이스를 확인합니다.


2.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에서 과거 스마트폰에 설치된 디바이스 삭제


   - '내 디바이스' 메뉴에서 과거 스마트폰에 설치된 디바이스를 삭제합니다(점 3개 모양의 롤 오버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

   - 삭제를 완료한 후, 브라우저의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 '내 사용권' 메뉴로 이동하여 모바일 시큐리티의 설치 현황을 0/1 으로 조정합니다.


3. 새로운 스마트폰에서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설치 및 등록

 

   - 새로운 스마트폰에서 구글 플레이에 접속하여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를 설치합니다.

   - 설치과정에서 사용권 코드를 입력하지 마시고, 아래 그림과 같이 고객님의 비트디펜더 계정을 입력하여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Bitdefender Mobile Security 사용권 등록

본 문서는 Bitdefender Mobile Security의 사용권 등록에 대한 안내 문서입니다.

Bitdefender Mobile Security 는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폰이나 패드에서 구글 플레이를 실행한 후, 검색 창에서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를 검색합니다.
  비트디펜더 여러 제품 중에서 아래 이미지로 된 앱을 설치후 실행을 합니다.

Mobile Security & Antivirus

2. 제품을 실행하고 비트디펜더 계정에 로그인을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아래의 그림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합니다.




3. 아래의 그림에서 사용권과 연결된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 토탈시큐리티 멀티디바이스 또는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이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사용권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간혹, 비밀번호 분실시 재 발급 관련과 관련하여 보다 편리할 수 있도록
  구글 ID로 로그인하기 보다 비트디펜더 계정을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