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오류 문제 해결

업데이트는 오류는 일반적으로 인터넷 연결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나타납니다.

(일시적인 인터넷 연결 실패 또는 속도 지연, 사설 프록시 사용, 다른 방화벽이 Bitdefender 업데이트를 차단한 경우 등)

만약, 인터넷 연결이 정상적이라면 아래의 방법으로 오류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Bitdefender 업데이트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A. Bitdefender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1. Bitdefender 제품의 메인 화면 좌측의 톱니바퀴 메뉴를 클릭합니다.

2. 해당 화면에서 업데이트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업데이트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업데이트 서버 주소 표시 여부. 업데이트 시간 설정 여부, 활성화 체크 여부 확인

4. 만약, 설정이 올바르다면, 비트디펜더 방화벽( 비트디펜더 메인 화면의 모듈 > 시스템 보호 > 방화벽 > 어댑터 설정을 아래와 같이 해주십시오.


  - 네트워크 종류 = 가정/사무실 or 신뢰함

  - 스텔스 모드 = 꺼짐

  - 일반 = 켜짐


알림: Bitdefender Antivirus Plus(비트디펜더 안티바이러스 제품)은 방화벽 모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B. 만약 고객님이 다른 방화벽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면, 그 제품을 종료하거나 삭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트디펜더 상위 제품군은 윈도우 방화벽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C. 모든 설정을 확인 한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반복된다면, 시스템 리부팅을 하신 다음에,

도스 명렁어 창에서(시작버튼에서 cmd 엔터)  ipconfig /flushdns 입력 후, 엔터를 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결과를 확인 다음에 비트디펜더 제품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에 절차를 진행해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비트디펜더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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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페이지 고정문제

드물긴 하지만, 비트디펜더로 전체 검사를 진행한 이후에, 인터넷 브라우저(IE)의 시작 페이지를 빈칸으로 고정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 페이지를 통해 악의적인 행위를 시도하려는 악성코드를 치료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문제는 대부분의 경우, 재부팅 이후에 원하시는 시작 페이지를 설정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래의 순서에 따라 시작 페이지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 OS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해당 파일을 실행합니다.

 

[Windows Vista and Windows 7, Windows 10]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SetHomePageIEforVista7.exe

 

[Windows XP]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SetHomePageIEforXP.exe

 

프로그램 실행 화면에서 원하시는 IE 시작 페이지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면, www.naver.com 이라고 입력하고 찾을 닫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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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7/VISTA 환경에서의 블루스크린(BSOD) 증상 해결 방법

Windows 7/VISTA 환경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 후 또는 비트디펜더 SafePay 기능을 실행할때  
아주 드물게 블루스크린이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Windows 에서 Windows 필터링 플랫폼 API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될때 컴퓨터가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제품도 응용 프로그램에 속하며 이 문제는 윈도우 OS의 문제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방법대로 Microsoft 핫픽스를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핫픽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합니다. 핫픽스 다운로드

2. '핫픽스 다운로드 가능' 버튼을 클릭합니다.

3. Windows 플랫폼 및 버전을 선택하고 핫픽스 파일을 수신받을 수 있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4. '핫픽스 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전송된 이메일의 안내대로 핫픽스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합니다.

6. 핫픽스 설치 완료 후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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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 실행 오류[SDS PCDRM 프로그램 삭제]관련 안내

최근 크롬 실행 및 접속 에러와 관련하여 삼성SDS PCDRM 프로그램 오류가 종종 접수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비트디펜더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 PCDRM 프로그램의 오류로써 아래와 같이 처리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문제가 되는 NASCA 또는 NSD 프로그램 삭제 방법]

 

- PC의 검색 기능이나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통해 NASCA 프로그램 삭제

- C:WindowsPCDRMNSD_Uninstaller.exe 를 실행하여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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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프 전송 방법- 비트디펜더 지원툴(support tool) 사용법

드믈긴 하지만, Bitdefender 제품이 완벽하게 동작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에 대해 정확한 지원을 드리기 위해서는 문제가 발생한 PC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정보 뿐만 아니라 로그 파일 등에 대해 우리의 엔지니어들이 더욱 더 자세히 알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상황을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해결하기 위한 지원 툴인 Bitdefender Support Tool의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1. 먼저 Bitdefender Support Tool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2. 아래 그림에서 체크 박스를 체크하여 '정보 제공'에 동의 합니다.
 *수집된 정보에는 그 어떠한 개인정보를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용도 외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3아래 그림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 하고 Next 단추를 누릅니다 (확인에 필요한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발생한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입력합니다)
 *Try to reproduce the issue before submiting 박스에 체크를 하면 보다 정확한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정보 수집이 종료되면 'finish'를 눌러서 종료합니다. 이 과정은 시스템에 따라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5. 바탕화면에 'BDSP_사용자 컴퓨터 이름_날짜'.zip 파일이 생성 됩니다. 해당 파일을 다음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 신고 이메일 : support@bitdefenderkorea.co.kr


[비트디펜더 제품이 설치된 경우]



바탕화면에 'BDSP_사용자 컴퓨터 이름_날짜'.zip 파일이 생성 됩니다. 해당 파일을 다음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 신고 이메일 : support@bitdefenderkorea.co.kr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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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 시작하는 웹페이지 오류 증상 해결 방법

SSL 트래픽은 Secure Socket Layer 라는 암호화된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웹 브라우저와 서버간 암호화된 통신을 사용하는 트래픽으로 

안전한 통신을 목적으로 고안되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서버에 정보를 요청하고 데이터를 송수신할 때 평문화된 트래픽을 사용하는 경우, 로그인에 사용되는 사용자 ID 

및 패스워드 같은 민감한 데이터들이 노출될 수 있으며 스니핑(패킷 가로채기) 기법을 악용한 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통신 방식이 SSL 방식이며, 보통 브라우저 주소창에 https:// 로 시작합니다. 


비트디펜더 SSL 트래픽 검사는 보다 정교한 공격들이 안전한 웹 트래픽으로 알려진 SSL 통신을 악용하기도 하기도 하기 때문에,

SSL 검사를 활성화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웹 표준을 지향하는 외국 환경과는 달리 국내 환경 특성으로 인해,

모든 웹사이트마다 SSL 트래픽 감시 기능을 활성화할 때, 정상적으로 동작하기를 기대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것이 현재 실정이며, 해당 문제는 비트디펜더 뿐만 아니라, 다른 보안 제품에도 나타나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증상]

 

 특정 https:// 로 시작하는 웹페이지를 표시하지 못하거나 접속을 할 수 없다

 

[해결 방법]

 

  아래 그림과 같이 모듈 보기 > 웹 보호(톱니바퀴) > SSL 트래픽 검사 스위치를 OFF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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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내 네트워크 드라이브 및 공용 서버에 연결이 안될 때

비트디펜더 제품을 최초에 설치하면 비트디펜더 '오토파일럿' 모드가 활성화 됩니다. 

비트디펜더 오토파일럿은 가장 최적화된 보안 상태를 유지하도록 제품의 모든 보안 설정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지만, 

사용자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네트워크 연결을 허용/차단하기도 합니다. 

 

만약, 회사나 가정 내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나 네트워크 프린터, LAN을 통한 공용 서버가 연결되지 않을 때 아래의 그림과 같이 제품의 방화벽 설정을 '가정/사무실' 또는 '신뢰함' 으로 설정하여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Bitdefender 제품의 메인화면 > 모듈 보기 > 방화벽 설정 (톱니바퀴)를 클릭한 후, 어댑터로 이동]




* 비트디펜더  '오토파일럿'이 활성화되어 있다면, 재부팅 후에 설정이 자동으로 조정되기 때문에

오토파일럿 모드를 OFF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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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파일이 오진으로 탐지되어 실행이 차단될 때 예외 처리 방법

드믈긴 하지만, 정상적인 프로그램 실행 파일을 Bitdefender가 바이러스로 탐지하여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로 오래된 응용 프로그램에서 종장 발생하며, 이런 경우가 발생하면 해당 파일을 이벤트 로그 보기에서 복구한 후, 예외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실시간 감시 중지

Bitdefender 제품의 메인화면 > 모듈 보기 > 안티바이러스 설정(톱니바퀴)를 클릭한 후,  '보호' 메뉴에서 '실시간 감시' 스위치를 OFF합니다.



2. 검역소 또는 알림 로그 에서 복원

1) Bitdefender 제품 실행 후 좌측 아이콘 메뉴에서 종 표시 모양의 '알림' 클릭  

(2) 아래 그림의  '경고' 항목에서 삭제된 파일에 대해 '복구'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검사 예외 추가

Bitdefender 제품의 메인화면 > 모듈 보기 > 안티바이러스 설정(톱니바퀴)를 클릭한 후,  아래 그림과 같이 ‘검사 예외’를 선택한 후, '검사 예외 프로세스 목록'에 추가합니다.




4. 실시간 감시 ON 및 해당 파일 신고하기

실시간 감시기를 1번 항목을 참조하여 다시 켜신 후에, 문제가 되는 파일을 support@bitdefenderkorea.co.kr 로 신고해 주시면, 비트디펜더 탐지 엔진에서 제외하여 불편이 없도록 도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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