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페이지 고정문제

드물긴 하지만, 비트디펜더로 전체 검사를 진행한 이후에, 인터넷 브라우저(IE)의 시작 페이지를 빈칸으로 고정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 페이지를 통해 악의적인 행위를 시도하려는 악성코드를 치료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문제는 대부분의 경우, 재부팅 이후에 원하시는 시작 페이지를 설정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래의 순서에 따라 시작 페이지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 OS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해당 파일을 실행합니다.

 

[Windows Vista and Windows 7, Windows 10]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SetHomePageIEforVista7.exe

 

[Windows XP]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SetHomePageIEforXP.exe

 

프로그램 실행 화면에서 원하시는 IE 시작 페이지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면, www.naver.com 이라고 입력하고 찾을 닫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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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7/VISTA 환경에서의 블루스크린(BSOD) 증상 해결 방법

Windows 7/VISTA 환경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 후 또는 비트디펜더 SafePay 기능을 실행할때  
아주 드물게 블루스크린이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Windows 에서 Windows 필터링 플랫폼 API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될때 컴퓨터가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제품도 응용 프로그램에 속하며 이 문제는 윈도우 OS의 문제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방법대로 Microsoft 핫픽스를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핫픽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합니다. 핫픽스 다운로드

2. '핫픽스 다운로드 가능' 버튼을 클릭합니다.

3. Windows 플랫폼 및 버전을 선택하고 핫픽스 파일을 수신받을 수 있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4. '핫픽스 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전송된 이메일의 안내대로 핫픽스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합니다.

6. 핫픽스 설치 완료 후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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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 실행 오류[SDS PCDRM 프로그램 삭제]관련 안내

최근 크롬 실행 및 접속 에러와 관련하여 삼성SDS PCDRM 프로그램 오류가 종종 접수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비트디펜더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 PCDRM 프로그램의 오류로써 아래와 같이 처리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문제가 되는 NASCA 또는 NSD 프로그램 삭제 방법]

 

- PC의 검색 기능이나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통해 NASCA 프로그램 삭제

- C:WindowsPCDRMNSD_Uninstaller.exe 를 실행하여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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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할 때 로그 전송 방법- 비트디펜더 지원툴(support tool) 사용방법

드믈긴 하지만, Bitdefender 제품이 완벽하게 동작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에 대해 정확한 지원을 드리기 위해서는 문제가 발생한 PC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정보 뿐만 아니라 로그 파일 등에 대해 우리의 엔지니어들이 더욱 더 자세히 알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상황을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해결하기 위한 지원 툴인 Bitdefender Support Tool의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다음]

1. 먼저 Bitdefender Support Tool을 다운로드 받은 후, supporttool_2015.exe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2. 아래 그림에서 체크 박스를 체크하여 '정보 제공'에 동의 합니다.
 *수집된 정보에는 그 어떠한 개인정보를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용도 외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3아래 그림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 하고 Next 단추를 누릅니다 (확인에 필요한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발생한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입력합니다)
 *Try to reproduce the issue before submiting 박스에 체크를 하면 보다 정확한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정보 수집이 종료되면 'finish'를 눌러서 종료합니다. 이 과정은 시스템에 따라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5. 바탕화면에 'BDSP_사용자 컴퓨터 이름_날짜'.zip 파일이 생성 됩니다. 해당 파일을 고객지원 > 신고 센터로 제출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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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defender 제품 설치 후 네트워크 프린터 출력이 안 됩니다.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이상의 제품에는 방화벽 모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PC의 활성 네트워크 위치가 공용(퍼블릭) 네트워크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Bitdefender 방화벽 모듈이
네트워크 프린터 출력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Bitdefender 제품 실행 -> 시스템 보호 -> 방화벽 -> 어댑터 선택 후, 활성화된 네트워크 어댑터의 네트워크 종류를
   '신뢰함' 으로 변경

 





2. Bitdefender 제품 실행 -> 시스템 보호 -> 방화벽 -> 어댑터 -> 네트워크 예외처리 선택 후, 네트워크 프린터 
    IP 추가 및 허용 권한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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